기사검색

한화생명e스포츠, 레이저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스폰서십을 계기로 선수단 위한 최적의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문화 선도

박연파 기자 l 기사입력 2021/02/25 [15:48]

본문듣기

가 -가 +

▲ 레이저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한화생명e스포츠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레이저와의 이번 신규 후원 계약을 통해 이번 시즌 선수단이 사용할 최고 품질의 게이밍 기어를 지원받는다.

레이저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마우스, 키보드, 키패드, 헤드셋뿐만 아니라 게이밍 태블릿, 게이밍 노트북 등을 출시하며, 게이밍 기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을 대상으로 게이밍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적극적인 선수 영입과 팀 단합을 통해 현재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한화생명e스포츠는 콘텐츠 다각화를 위한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맺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레이저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계기로 선수단을 위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레이저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e스포츠 팬들에게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게이머들을 위한 최적의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함께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2021년 창단 4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기업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가치를 앞세워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 정착을 위해 팀을 운영 중이다.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