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설맞이 ‘설렘데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

본품 구매 시 10% 할인 및 10% 적립, 오쏘몰 1일분 사은품 증정

박연파 기자 l 기사입력 2021/01/26 [11:11]

본문듣기

가 -가 +

▲ 오쏘몰 ‘설렘데이’ 프로모션 행사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동아제약이 오는 2월 14일(일)까지 자사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에서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설맞이 ‘설렘데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설렘데이’ 프로모션 행사에서 동아제약은 본품 30일분과 37일분을 10% 할인된 매력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오쏘몰 이뮨 1일분이 사은품으로 증정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판매가의 10%를 적립해주고 선물용 프리미엄 쇼핑백을 무료 증정하는 추가 혜택까지 제공된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 순으로 추첨을 통해 1등 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3명)를, 2등 고객에게는 오쏘몰 이뮨 30일분(10명), 3등 고객에게는 셀파렉스 눈 솔루션(30명), 4등 고객에게는 커피쿠폰(100명), 5등 고객에게는 디몰 적립금(200명)을 증정하는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동아제약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 분들의 소비 패턴을 고려해 디몰을 통한 특별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을 선물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은 약 30년간 Orthomolecular를 바탕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 연구를 해온 독일의 헬스케어 그룹이다. 오쏘몰 이뮨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몸 속 영양균형을 위하여 각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하고 원료 성분의 특성을 반영하여 액상과 정제 2가지로 섭취방법을 최적화한 제품으로 1개월 분으로 구성된30개입 패키지와 37일분 패키지, 1주일 분으로 구성된 7개입 패키지로 선보이고 있다.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