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임수향,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비하인드 컷 공개

연기부터 스타일까지 완벽 인생캐 경신 예정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8/13 [10:21]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내가 가장 예뻤을 때’로 돌아오는 임수향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소속사 FN 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연출 오경훈 송연화/극본 조현경/제작 메이퀸픽쳐스)의 주인공 임수향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내가예’는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었지만 갈 수 없는 길을 가게 된 형제와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정통 멜로드라마이다.  

 

극 중 임수향은 평범한 삶을 꿈꾸는 세라믹 아티스트 ‘오예지’ 역을 맡아 캐릭터 싱크로율 100%에 도전한다.

 

‘우아한 가’의 이유 있는 사고뭉치 모석희,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강미래까지 작품마다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찰떡 캐릭터를 완성해 온 임수향은 이번 ‘내가예’의 오예지를 통해 아픔이 숨겨진 캐릭터의 성장을 씩씩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하며 또 한 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틸 역시 임수향의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수향은 서환(지수 분)과는 긴 생머리에 블랙 원피스로 성숙하면서 아련하고 애틋한 분위기를, 서진(하석진 분)과는 단발머리에 화이트 원피스로 발랄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4인 포스터로 공개된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임수향은 순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설레게 하며 드라마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임수향은 각기 다른 콘셉트에 맞는 캐릭터로 섬세하고 디테일한 감정선을 표현하며 포스터 촬영을 마쳤으며, 서진 서환 형제와 보여줄 각기 다른 케미를 예고했다.

 

이처럼 완벽한 변신을 선보이며 오예지 그 자체가 된 임수향은, 이번 ‘내가예’를 통해 한 단계 성숙해진 연기로 또 한 번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8월 19일 수요일 밤 9시 30분 1회가 방송된다.

 

<사진 = FN 엔터테인먼트>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