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트롯파이터' 이대원, 어머니와 다정한 인증샷 공개

엄마는 내 챔피언 새로운 사랑 꼭 만나시길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8/13 [10:23]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트롯파이터’ 이대원이 홀로 자신을 키워주신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대원은 13일(오늘) 오후 8시 30분 반송하는 E채널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이하 ‘사랑의 재개발’)에 자신의 어머니가 출연하자, “엄마는 언제나 내 챔피언”이라며 “꼭 새로운 사랑을 만나시길 바란다”는 메시지와 함께 다정한 ‘모자’(母子)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대원의 소속사는 “이대원이 중학생 시절부터 홀로 자신을 키워주신 어머니에 대해 늘 감사하는 마음을 품고 있는 것은 물론, 어머니가 새로운 사랑을 찾길 누구보다 응원하고 있었다. 마침 ‘사랑의 재개발’ 출연 제안이 오자, 쑥스러워 하시는 어머니를 설득해 동반 출연을 하게 됐다. 어머니가 부끄러워 하시면서도 소녀처럼 미소짓는 모습을 보고 아들로서 무척 기뻤다고 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대원이 공개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손을 꽉 잡고 다정히 웃고 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그 자체였다. 또한 하얀 피부와 시원한 눈매가 ‘붕어빵 모자지간’임을 알 수 있게 했다.

 

이대원은 최근 ‘사랑의 재개발’ 녹화장에서 어머니의 미팅 모습을 보고 “제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하실 때 만큼이나 많이 웃으신 것 같다”며 조심스레 미팅 성공 가능성을 점쳤다고. 과연 이대원의 어머니가 새로운 사랑찾기에 성공했을지는 13일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대원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트롯파이터’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오빠 집에 놀러와’와 ‘챔피언’을 연달아 발표했다. 또한 강태관, 황윤성, 김경민과 함께 ‘미스터T’를 결성해 솔로 및 그룹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까네까네’라는 자신만의 의류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 제공 = 가한콘텐츠미디어>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