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개그우먼 권미진, 오는 29일 결혼·임신 겹경사…웨딩화보 공개

'다이어터들의 롤모델'로 떠올랐다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8/13 [10:26]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개그우먼 권미진이 내년에 엄마가 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13일 "권미진이 임신 초기로, 내년 출산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권미진과 건설업계에 종사 중인 예비신랑 김창배 씨의 모습이 담겼다. 김원효, 이승윤, 장기영, 류근지, 이종훈, 송영길, 이원석, 이성동, 조수현, 김혜선, 김장군 등 개그 동료들과 '헬스걸' 당시 권미진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 트레이너들이 들러리로 함께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권미진과 김창배 씨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찾아온 2세를 기다리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권미진과 김창배 씨의 결혼식은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권미진은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의 '헬스걸' 코너를 통해 50kg 가까이 체중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다. 9년째 요요없이 50kg대 몸무게를 유지하며 '다이어터들의 롤모델'로 떠올랐다. 

 

<사진출처 =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투브라이드, 로자스포사, 애일리스튜디오, 모아위, 더루즈플라워, 스플렌디노, 마인모리,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