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배우 김국희,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로 연기 변신…바이올린 영재 고소현 엄마 役

독보적 감성의 드라마를 예고하며 많은 기대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7/30 [12:01]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김국희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오는 8월 3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클래식 로맨스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끌어당길 독보적 감성의 드라마를 예고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국희는 극 중 바이올린 영재 양지원(고소현 분)의 엄마로 분한다. 딸이 가진 뛰어난 재능을 잘 펼칠 수 있도록 서포트해주고 있다 믿으나 학구열에 불타 어린 딸을 힘들게 하는 인물이다.

 

매 작품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로 안방극장에 깊은 인상을 남겨온 김국희는 이번에도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자녀를 엄격하게 훈육하는 엄마'를 뜻하는 '타이거 맘' 캐릭터인 만큼, 매서운 눈빛으로 딸을 감시하고 압박하는 면모들로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전망.

 

그간 김국희는 연극,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영역의 한계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며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했다. 특히 '유열의 음악앨범', '회사 가기 싫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선보인 바와 같이 실생활과 맞닿아 있는 따뜻한 인물들을 주로 맡았는데,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하이퍼 리얼리즘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겨왔다.

 

그런 그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는 예민함과 날카로움을 지닌 지원모로 분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 맡은 역할마다 제 옷을 입은 듯 완벽한 소화력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을 만족시켜온 김국희이기에 이번 도전 역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오는 8월 31일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