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하림, 생방송 특별 기획전 ‘하림X그립브라절’ 8일 밤 진행

8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에서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박연파 기자 l 기사입력 2020/07/07 [10:12]

본문듣기

가 -가 +

▲ 8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에서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하림그룹이 주요 식품 계열사와 함께 8일 오후 9시부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특별 기획 방송 ‘하림X그립 브라절’을 진행한다.

‘브라절’은 브랜드 라이브절의 줄임말로 단 하루, 그립이 선택한 브랜드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판매하는 라이브쇼를 뜻한다. 유상무&김팀장, 허안나, 박성광, 윤성호, 백보람, 김인석, 안소미 등 유명인들이 전문 쇼호스트로 나서 하림 제품의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하림의 경우 최근 출시한 ‘화끈한 순살 닭갈비’, ‘순진한 순살닭갈비’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안동식 순살 찜닭’을 선보인다. 육질이 부드러운 신선한 닭고기에 매운 양념을 베이스로 한 특제소스를 더했으며 즉석조리가 가능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닭고기 신선 제품을 비롯해 즉석 삼계탕, 용가리, 핫도그, 닭강정 등의 육가공제품, 하림 e닭 닭가슴살 소세지, 훈제류, 팜스코 돼지고기, 사각 피자, 주원산 오리, 펫푸드 등 하림 7개 계열사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방송은 밤 11시까지 진행되며 방송이 끝나는 대로 방송 중에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쇼호스트의 이름으로 삼계탕 100인분을 기부할 계획이다.

하림 SNS에서는 ‘하림X그립 브라절’을 앞두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방송 당일인 8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하림 양념육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하림은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함께 하림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별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하림의 우수 제품들을 소개하고 많은 혜택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