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에이핑크 오하영, 샌드박스와 유튜버 도전 만렙 축구 덕력 화제

4일 공개된 첫 본편 콘텐츠에 에이핑크 윤보미 깜짝 출연 눈길...향후 콜라보도 기대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6/05 [16:24]

본문듣기

가 -가 +

 

▲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오하영.사진 제공/샌드박스네트워크)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오하영이 샌드박스와 손잡고 ‘축구 덕력’을 뽐내는 유튜브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변신했다.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오하영과 유튜브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개인 유튜브 채널 ‘오하빵’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샌드박스는 향후 오하영과 함께 ‘오하빵’ 채널의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과정 등에 참여하게 된다.


‘오하빵’ 채널은 평소 연예계 대표 축구 덕후로 알려진 오하영이 축적된 덕력과 내공을 발휘해 축구 경기를 직접 보거나, 축구 게임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통해 국내외의 팬들과 소통하는 컨셉으로 운영된다. ‘오하빵’ 이라는 독특한 채널명도 팬들이 평소 오하영을 귀엽게 부르는 애칭에서 따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Don't Make Me Laugh'로 데뷔 8년만에 화려한 솔로 신고식을 치른 오하영은 최근 드라마 OST에 참여한 데 이어, MCN 기업 샌드박스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크리에이터로 변신하는 등 활동 스펙트럼을 한층 넓히고 있어 더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28일 첫 공개된 티징 콘텐츠에서는 10년차 베테랑 아이돌 출신 답게 향후 채널에서의 연예인 및 유명 크리에이터들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업로드된 1화 본편 콘텐츠에서는 에이핑크의 또 다른 멤버인 윤보미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화제가 됐다. 이날 업로드된 콘텐츠에서 오하영은 윤보미와 함께 국내외 유명 축구 선수들의 이목구비 조합을 맞춰보는 유쾌한 이색 콘텐츠를 선보여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샌드박스 이필성 대표는 “다재다능하고 매력이 넘치는 글로벌 스타 오하영씨와 만들어갈 ‘오하빵’ 채널에 샌드박스 역시 큰 기대를 갖고 있다”며 “TV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인간 ‘오하영’만의 특별한 매력들까지 ‘오하빵’ 채널을 통해 남김없이 전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샌드박스는 2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스타 크리에이터 도티와 구글 출신의 이필성 대표가 공동 창업한 기업이다.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과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브랜드 광고 등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성과 제작 노하우를 인정 받아 방송인 유병재, 개그맨 김구라-MC그리 부자(父子), 아나운서 최희, 개그맨 카피추, 뮤지컬 배우 함연지 등 유명 방송인들과도 지속적이고 우호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 제공 = 샌드박스네트워크>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