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악(樂)인전’, '2020 인생은 즐거워’ 고난이도 안무 공개 리아킴 안무 맡는다

더욱 완벽한 퀄리티를 예고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6/05 [14:31]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이상민-송가인-제시-김요한의 첫 실전 프로젝트 ‘2020 인생은 즐거워’ 안무가 최초 공개된다.

 

오는 6일(토)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7회에서 강렬하고 파워풀한 ‘2020 인생은 즐거워’ 안무가 최초 공개된다. 이를 위해 ‘히트메이커 안무가’ 리아킴이 본격 투입, 더욱 완벽한 퀄리티를 예고한다.

 

이 날 리아킴은 “팝핍에 웨이브까지 넣어서 파티에서 노는 느낌을 살렸다”며 ‘2020 인생은 즐거워’의 안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인트로부터 특유의 감각적인 리듬감으로 그루브가 충만한 프리스타일 댄스를 펼쳐 현장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음악의 강약에 맞춰 부드러운 웨이브를 선보이다가도 후렴 부분에서 마치 객석으로 돌진할 듯 박력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등 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풍부한 표현력과 완성도 높은 디테일한 구성으로 송가인은 물론 제시, 김요한, 김숙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리아킴의 안무를 지켜보는 ‘레전드’ 송가인과 제시 그리고 ‘음악 늦둥이’ 김숙, 김요한의 다이내믹한 표정이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한다. 송가인은 자신의 입을 틀어 막은 채 깜짝 놀라고 있고,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는 김요한은 멘붕에 빠진 듯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 특히 송가인은 안무가 끝남과 동시에 “이 정도면 마이크 들고 노래 못 한다. 나 관절염 있다”며 다급하게 호소해 현장의 모두의 웃음을 빵 터트렸다는 후문. 과연 네 사람이 ‘2020 인생은 즐거워’ 안무를 마스터할 수 있을지 여부는 ‘악(樂)인전’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한다.

 

<사진 제공 = KBS ‘악(樂)인전’>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