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배우 이재욱, 넷플릭스 ‘무브투헤븐’ 특별 출연

격투 선수 변신 예고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6/04 [12:14]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이재욱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투헤븐’ 에 특별 출연한다.  

 

배우 이재욱이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이하 ‘무브 투 헤븐’)에 출연한다. ‘무브 투 헤븐'은 후견인 ‘상구’ 와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그루’ 가 유품정리업체를 운영하면서 죽은 이들이 남긴 이야기를 풀어내는 과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재욱은 극 중 상구(이제훈 분)의 후배인 김수철로 출연할 예정이다. 수철은 격투 선수이자 어릴 때부터 특별한 인연으로 만난 상구를 믿고 따르는 캐릭터다. 이재욱은 수철로 분해 상구의 과거 이야기를 풀어가는 중요한 인물로 활약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이재욱은,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 연기자상을 수상하며 대세 배우로 급부상,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예이다. 이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투헤븐’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제공 = VAST>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