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배우 박주현 ‘반의반’ 비하인드 컷 공개 “벌써 그리워”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3/31 [10:48]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박주현이 tvN ‘반의반’ 김지수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박주현은 tvN '반의반‘ (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에 출연해 청순가련한 비주얼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박주현은 천장을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설레임을 유발하는가 하면, 누군가와 전화 통화를 하며 금방 이라도 떨어질 듯, 눈물이 맺힌 슬픈 표정으로 드라마 속 지수와 하원(정해인 분)의 아픈 사랑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박주현은 극 중 ‘김지수’역으로 분했다. 김지수는 하원의 첫사랑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지만 슬픈 눈빛으로 어딘가 신비로워 보이는 인물이다.

 

순수함과 따뜻함부터 눈물의 사죄, 그리고 갑작스런 죽음까지 깊고 폭넓은 표현이 필요한 김지수를 박주현은 신인답지 않은 디테일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그려내 ‘반의반’ 성공적인 시작을 도왔다.

 

‘반의반’으로 차세대 ‘대세 배우’의 가능성을 입증한 박주현. 4월 29일 공개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으로 컴백을 예고해 기대가 모이고 있다.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