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제품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보여

신제품 ‘생딸기 가득 타르트’를 비롯한 스트로베리 시즌 홀케이크 6종 구매 고객에 소진 시까지 제공

박연파 기자 l 기사입력 2020/02/17 [09:56]

본문듣기

가 -가 +

▲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제품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카카오톡의 인기 먹방 이모티콘 캐릭터 ‘얌얌이’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딸기 제품들을 활용한 이모티콘을 선보이고, 스트로베리 시즌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17일부터 투썸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트로베리 기획전을 열고, 얌얌이가 투썸의 딸기 제품들을 즐기는 모습을 형상화한 이모티콘 <얌얌이의 투썸플레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얌얌이의 투썸플레이스>는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재치 있는 멘트와 함께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해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12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모티콘은 투썸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트로베리 기획전 내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거나 선물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투썸 스트로베리 시즌 홀케이크 6종으로, 신제품 △생딸기 가득 타르트를 비롯해 시즌 데코레이션해 선보인 △딸기 바닐라 크림 브륄레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 △딸기 그뤼에르 치즈 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딸기 생크림(1호) 케이크다. 이 중 스트로베리 시즌 대표 메뉴인 생딸기 가득 타르트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투썸의 케이크 부분 상위 5위 내에 자리를 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얌얌이의 투썸플레이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구, 플러스 친구)을 통해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다운로드 후 30일간 이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딸기 철을 맞아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시즌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도록 투썸의 스트로베리 디저트와 음료를 귀엽게 형상화한 이모티콘을 제작하게 됐다며 투썸이 준비한 스트로베리 제품들과 함께 달콤한 봄날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