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99억의 여자' 조여정 오나라, 우아美 vs 고혹美 결이 다른 '인형미모' 과시

역대급 무결점 미모가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1/15 [14:27]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99억의 여자’에서 조여정과 오나라의 역대급 무결점 미모가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은 레온(임태경 분)이 주최한 투자자들을 위한 VIP 파티에 참석한 정서연(조여정 분)과 윤희주(오나라 분)의 만남을 포착한 장면으로 두 배우의 눈부신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하고 단아한 매력을 뽐내는 정서연과 블랙 드레스로 고혹적이고 기품 있는 매력을 발산하는 윤희주의 모습이 대비되어 분위기를 압도한다.

 

앞서 99억에 집착하는 서연에게 독설을 퍼부으며 두 사람의 우정에 종지부를 찍은 윤희주와 정서연이 뜻밖의 장소에서 재회해 놀라움을 안겼다. 

 

정서연이 VIP 파티에 초대받은 윤희주와 이재훈(이지훈 분) 앞에 뉴욕의 거대 투자회사 회장 다니엘 킴으로 변신한 레온과 동행해 나타난 것. 

 

죽음을 위장한 후 신분세탁을 하고 새로운 계략을 꾸미기 시작한 레온이 운암재단 윤희주와 이재훈에게 접근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함을 유발하는 가운데, 레온의 정체를 모른 채 만난 네 사람의 만남이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KBS 2TV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 (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제작 빅토리콘텐츠)는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여신자태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하는 조여정과 오나라의 만남은 오늘(15일) 밤 10시,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25회, 26회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99억의 여자’>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