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간택-여인들의 전쟁' 도상우, 본방사수 독려

훈훈한 비하인드컷 공개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19/12/13 [10:55]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간택’ 도상우가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 /극본 최수미/ 이하 ‘간택’)에서 순수 꽃도령 이재화 역을 맡은 도상우가 대본과 함께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도상우는 채널 고정을 부르는 훈훈한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대본을 두 손에 꼭 쥔 채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드라마 '간택’은 쌍둥이 언니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왕비가 되고자 하는 한 여인과 예지몽을 통해 그 여인을 보는 조선의 왕, 간택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그들의 치열하고 애달픈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도상우는 극 중 일자무식에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거리 인생에서 하루아침에 왕위 계승 서열 1위가 된 남자 이재화 역을 맡았다.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세련된 도시남 이미지로 활약했던 도상우가 ‘간택’을 통해 첫 사극과 사투리 연기에 도전해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면서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TV CHOSUN ‘간택’은 내일 14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