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 ‘MBC 가요베스트’ 위해 순천 가는 길

고속도로 휴게소 버스킹 포착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19/12/13 [09:58]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트로트 대세 유산슬이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공연을 위해 순천으로 향했다.

 

유산슬은 일일 매니저로 합류한 ‘짜투리’ 김도일 작곡가, ‘짜사이’ 조세호과 함께 ‘트로트계 무법자 3인’을 결성, 막강 팀워크(?)로 순천행 고속도로 버스킹을 펼쳐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에서는 유산슬이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출연을 위해 순천을 향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유산슬은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녹화가 진행되는 순천을 가기 위해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를 찾았다.

 

먼 길을 가는 유산슬을 위해 무대 경험이 많은 ‘짜투리’ 김도일 작곡가와 그냥 온 ‘짜사이’ 조세호가 일일 매니저로 합류해 힘을 보탰다. 두 사람의 도플갱어 같은 투샷 비주얼에 유산슬은 웃음을 빵 터트리며 “가는 길이 외롭지 않겠네~”라고 첫 지방 공연으로 긴장된 마음을 풀었다.

 

그런 가운데 ‘유산슬-자투리-짜사이’로 하나된 트로트계 무법자 3인방의 휴게소 버스킹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이들은 한 휴게소에서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를 찍을 때 함께 했던 동지 이병철, 전여진과 마주했다. 두 사람은 실제 무대 의상을 입고 홍보를 위해 버스킹 공연을 하고 있던 상황이다.

 

이에 질세라 유산슬도 시민들의 호응에 힘입어 첫 휴게소 버스킹 무대를 펼쳤다. 휴게소를 찾은 많은 시민들도 가던 길을 멈추고 유산슬과 함께 열광의 무대를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번 주 방송에서는 서울에서 순천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 휴게소 버스킹 현장과 짜투리와 짜사이의 즉석 작곡 배틀 그리고 유산슬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MSG 듬뿍 담긴 토크 퍼레이드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MBC 가요베스트’ 무대를 위해 순천으로 가는 유산슬의 모습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유튜브 https://bit.ly/2XIm2dk

공식 SNS   https://www.instagram.com/hangout_with_yoo/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뽕포유’>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