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배틀트립' 한보름, 임수정 완벽 빙의

나랑 밥 먹을래, 같이 죽을래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19/12/13 [09:55]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금요일 저녁을 뜨겁게 불태우고 있는 '배틀트립'에서 한보름이 임수정에 빙의한다.

 

오늘(13일) 방송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황치열-한보름이 여행 설계자로, 모델 정혁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금주 방송에서는 호주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멜버른’으로 떠난 황치열-한보름의 첫 번째 여행기 ‘치열한 멜버른’이 공개된다.

 

이 가운데 황치열-한보름이 소지섭-임수정으로 변신했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두 사람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촬영지로 유명해 일명 ‘미사 거리’로 불리는 호시어레인으로 향했다. 화려한 그래피티로 꽉 채워져 한층 힙해진 미사 거리의 자태가 눈길을 끈 가운데, 황치열-한보름은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주역이었던 소지섭-임수정에 빙의해 드라마 장면 패러디에 나선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황치열-한보름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포스터처럼 쓰레기통 옆에 쭈그려 앉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시에 한보름은 “나랑 밥 먹을래, 같이 죽을래?”라며 드라마 속 명대사를 쏟아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이에 황치열은 직접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였던 박효신의 ‘눈의 꽃’을 부르며 자체 BGM을 깔아 웃음을 더했다는 전언이어서 관심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한보름은 흥에 살고 흥에 죽는 흥 부자의 면모로 보는 이들의 광대를 승천케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진다. 두 사람은 음악이 흘러나올 때면 장소를 불문하고 자유분방한 춤사위를 뽐내는가 하면, 황치열은 수려한 비보잉 실력으로 길거리를 후끈 달궜다는 후문이다. 이에 케미 터지는 ‘흥 부자 남매’ 황치열-한보름의 ‘멜버른’ 여행기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1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배틀트립’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