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오뚜기, ‘개포동 쌀국수’ 출시

쌀국수 마니아 ‘개코’와의 협업… 깊고 진한 맛의 신제품 ‘개포동 쌀국수’ 출시

박연파 기자 l 기사입력 2019/12/02 [10:38]

본문듣기

가 -가 +

▲ 오뚜기는 가수 개코와 협업해 개포동 쌀국수를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래퍼 ‘개코’와 협업하여 만든 ‘개포동 쌀국수’를 출시했다.

오뚜기가 출시한 ‘개포동 쌀국수’는 ‘개코의 포(Pho) 동네 한바퀴’의 줄임말로 SNS 등을 통해 선 공개된 티져 영상으로 쌀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인기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인 ‘개코’는 평소 바쁜 스케쥴에도 틈틈히 베트남 쌀국수 맛집을 찾아 다니는 쌀국수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제품 개발에도 직접 참여하였다.

‘개포동 쌀국수’는 진하게 우려낸 쇠고기 육수 베이스에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줄 매콤함이 잘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기존 베트남 쌀국수와 차별화하기 위하여 고수 향이 듬뿍 나는 별첨 소스를 추가, 쌀국수 고수인 ‘개코’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만들어졌다. 술 먹은 다음 날 속 풀리는 해장이 필요할 때,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필요할 때, 베트남 현지의 쌀국수 맛이 그리울 때 특히 잘 어울린다.

오뚜기는 래퍼 ‘개코’와 협업한 ‘개포동 쌀국수’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며 정통 베트남 쌀국수의 진한 맛으로 쌀국수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개포동 쌀국수’는 한정판 제품으로 11번가에서 선 론칭해 판매 중이다.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