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풍문고 강남역점, 고객맞춤 서비스 눈길

청춘문화1번지 컨셉...청춘도서 10%할인, 타임 세일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크게 작게

김범준 기자 2017-08-05


청춘문화1번지 컨셉 젊은층 겨냥 서비스 집중

학원 수강생 10%할인 및 오전 타임세일 운영

 

▲ 영풍문고 강남역점에서는 공부하는 젊은층을 위해, 청춘 도서 1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영풍문고 강남역점>    © 사건의내막

 

[사건의 내막=김범준 기자] 영풍문고 강남역점이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관계자에 따르면,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도시철도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앞에 위치한 영풍문고 강남역점은 타점포와는 차별화된 "청춘문화1번지" 컨셉으로 꾸며져 있는 게 특징이다. 


젊은층이 대거 밀집하는 강남역에 위치한 만큼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 


강남역 인근에 학원 수강생이 많은 점을 감안, 수강증[어학원, 공무원 학원]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공부하는 청춘을 위한 도서 10% 할인과 오전 일찍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타임세일로 도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풍문고 강남역점 이정현 사원은 "국내 최대의 번화가인 강남역에 위치한 영풍문고 강남역점은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 중"이라고 강조했다.

 

penfree1@hanmail.net

기사입력 : 2017-08-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