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배우 이정재, 반박불가한 현재진행형 레전드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

박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6/29 [10:56]

본문듣기

가 -가 +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이정재, 그 자체로 역시 독보적이다.

 

여름 개봉을 앞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에서 레이 역으로 분한 이정재가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를 통해 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정재는 자연스럽게 풀어헤친 심플한 셔츠부터 화려한 패턴과 컬러 포인트 수트 패션까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정재는 연기라는 의미에 대해 "인생의 반 이상을 연기하며 살아왔고 내겐 삶과 같다"며 "내가 정말 열심히 했는지를 늘 고민한다. 충실히 잘 해냈는지 계속 점검하고 고민하면서, 아쉬운 부분이 있으면 다음 작품에서 더 열심히 해야 한다고 느낀다. 정답은 아닐 수 있지만, 하나하나 열심히 하다 보면 배우 생활을 조금 더 오래 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연기에 대한 진지한 생각을 전했다.

 

하드보일드 추격 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을 통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비주얼과 리얼한 액션 연기로 관객들과 만남을 앞둔 ‘변신의 귀재’ 이정재.

 

이정재의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지큐 코리아>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