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한정 ‘수박주스’ 출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610ml 용량의 맥스(M) 사이즈로도 제공

박연파 기자 l 기사입력 2020/06/18 [10:11]

본문듣기

가 -가 +

▲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한정 ‘수박주스’를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시원하고 달콤한 제철 수박을 듬뿍 갈아 넣은 여름 시즌 한정 음료 ‘수박 주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썸 수박주스는 1년 중 단 두 달 7, 8월에만 판매되는 음료로 2016년 출시 이래 갈수록 높아지는 인기에 힘입어 올여름에도 다시 선보인다.

올해 투썸의 수박주스는 여름 제철 수박을 넣어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로 제공된다. 음료 위에 큼직한 사각 형태의 아삭한 수박 조각을 듬뿍 올려 더욱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수박주스를 더욱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610ml 용량의 맥스(M) 사이즈로도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 본연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박주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올해 역시 시즌 판매하기로 결정하게 됐다며 높은 수분 함유량과 당도를 자랑하는 여름 제철 과일 수박이 통째로 들어간 투썸의 수박주스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청량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