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LG생활건강, 4주간 집중 수분 케어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출시

알로에와 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 진정에도 도움

박연파 기자 l 기사입력 2020/06/16 [10:39]

본문듣기

가 -가 +

▲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7ml x 4개, 5만원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집중 수분케어 제품인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을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은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제형의 수분 앰플로 발효된 수경 인삼과 수분 결합력을 지닌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 히알루론산TM 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최근 무더위와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급격하게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알로에와 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4주간 집중적인 수분케어를 할 수 있도록 7ml 앰플 4병과 스포이드 4병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내장된 스포이드를 앰플과 결합해 하루 1ml씩 용기에 표기된 눈금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사용하면 돼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스킨 다음 단계에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펴 바르며 흡수시키면 되며 건조한 부위는 한 번 더 덧발라주면 보다 촘촘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수려한은 피부에 파란 수분 보호막을 씌운 듯 극적인 효과로 일명 ‘블루 앰플’로 불리며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며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한 수려한 수분샘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집콕케어, 홈케어가 늘어나는 요즘 집에서 혼자서도 쉽고 편리하게 하는 ‘나만의 스페셜한 수분관리’에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