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커버 스토리

정치사건

경제사건

사건 Live

세상사건

문화세상

연예사건

사건人터뷰

보도자료

‘전참시’ 조명섭, LP 가게 사장님과 60세 차 뛰어넘는 수다...송실장 '깜짝'
조명섭이 LP 판의 세계에 흠뻑 취한다
박보미 기자   |   2020.05.15 [14:10]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 조명섭이 LP 판의 세계에 흠뻑 취한다.

 

5월 1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04회에서는 새 프로필 사진 찍기에 도전하는 조명섭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느낌의 사진을 찍기 위해 쇼핑에 나선 조명섭과 그의 매니저 송성호 실장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송실장은 조명섭과 함께 풍물시장으로 쇼핑을 나섰다. 프로필 사진 용 옷을 사기 위해 나온 쇼핑이지만, 조명섭은 풍물시장에서 파는 옛날 물건들의 정취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LP판에 푹 빠진 조명섭은 평소와 달리 갖고 싶다는 의사를 적극적으로 내비치며, LP 판을 싹 쓸어오는 ‘FLEX’를 보여줬다고 한다.

 

또한 조명섭은 LP 판 사장님과 60세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한바탕 수다로 송실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조명섭이 평생 LP 판과 함께 살아온 사장님에게 뒤지지 않는 음악 지식을 선보인 것. 이에 송실장도 놀라게 한 이들의 대화에 기대가 더해진다.

 

이처럼 풍물시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조명섭이 당황하는 순간도 있었다고. 바로 조명섭이 처음부터 점 찍어 둔 최애 LP 판을 못 살 위기에 처했던 것. “이건 꼭 사고 싶어요”라고 간절하게 바랐던 LP 판인만큼 이를 못 사게 된 조명섭의 마음도 급격하게 다운됐다는 전언이다. 과연 조명섭은 원하던 LP 판을 모두 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조명섭의 LP 판 FLEX 현장을 엿볼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04회는 오는 5월 16일 토요일 밤 10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penfree1@hanmail.net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사건의내막.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