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커버 스토리

정치사건

경제사건

사건 Live

세상사건

문화세상

연예사건

사건人터뷰

보도자료

LG생활건강, ‘2020 VDL+PANTONE 컬렉션’ 출시
클래식 블루’ 주제로 선보이는 VDL 메이크업 컬렉션
박연파 기자   |   2019.12.06 [10:48]

▲ LG생활건강이 2020 VDL+PANTONE 컬렉션을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Classic Blue)’를 주제로 한 ‘2020 VDL+PANTONE 컬렉션’을 2020년 1월 정식 출시한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톤은 5일(미국 현지시간) 2020년 올해의 컬러로 ‘클래식 블루’를 발표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 속에서 평온함의 상징인 블루 컬러를 통해 현대인들이 더 깊이 사고하고 이를 확장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그 선정 배경을 밝혔다. VDL은 클래식 블루가 가진 ‘자신의 내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너지’의 상징성에 주목하여 올해의 컬러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여성의 자신감을 당당하게 전하고자 한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블루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 7종과 미니 브러쉬 5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멀티북 6.4’는 웜톤과 쿨톤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퍼스널 컬러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치크 메이크업으로 멀티로 활용할 수 있다.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라이너’는 클래식 블루를 중심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지난번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의 메인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립 라이너’는 또렷하고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외에도 메마른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VDL 부스트 프라이머’가 각각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무너짐 없이 완벽한 페이스 핏을 연출해주는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볼륨감과 광채를 선사해 입체적인 페이스 연출에 도움을 주는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피부에 보습감과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VDL 뷰티 피니셔’까지 기존 VDL의 베스트셀러에 클래식 블루 컬러의 패키지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휴대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표현해주는 ‘미니 브러쉬 5종’도 함께 출시된다.

한편 ‘2020 VDL+PANTONE’ 컬렉션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사건의내막.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