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경남 남해 독일마을 위치한 ‘완벽한인생’ 브루어리 참가

생활맥주X완벽한인생 브루어리와 ‘마시자! 지역맥주’ 선보여

박연파 기자 l 기사입력 2019/03/14 [10:30]

본문듣기

가 -가 +

▲ 생활맥주의 ‘마시자!지역맥주’ 행사 이미지.     © 최자웅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오는 14일부터 지역맥주 상생 프로젝트인 제3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진행한다.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는 작년 11월부터 진행된 행사로, 전국 각지의 특색 있는 브루어리의 지역 수제맥주를 생활맥주 주요 직영점에서 선보이는 행사다. 그동안 부산 ‘와일드웨이브’, 구리 ‘앰비션브루어리’, 아산 ‘브루어리304’, 서산 ‘칠홉스’, 안산 ‘크래머리’, 강릉 ‘버드나무’, 안동 ‘안동브루어리’ 등이 참가해 고객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3회차 행사에는 경남 남해 독일마을에 위치한 ‘완벽한인생’ 브루어리가 참가한다. 이국적이면서도 남해만의 지역 특색을 잘 입힌 브루어리로 평가받고 있다.

 

‘완벽한인생 브루어리’는 이번 행사에서 브루어리의 대표 수제맥주인 ‘남해 백년초에일’을 포함해 총 4종의 맥주를 선보인다. ‘남해 백년초에일’은 남해에서 생산되는 붉은빛 백년초 열매를 사용해 남해의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표현한 맥주다. 매력적인 빛깔과 상큼한 맛으로 젊은 여성 고객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시트러스한 향과 쌉싸름한 끝맛이 돋보이는 영국식 풀바디 ‘달로망 페일에일’, 꽃향과 열대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은하수IPA’, 부드럽고 묵직한 풍미에 바닐라향이 어우러진 ‘흑심 스타우트’를 판매한다.

 

생활맥주는 행사가 시작되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매장에서 남해 지역맥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완벽한인생’ 브루어리의 한정판 맥주잔과 감자튀김, 사탕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대상 매장은 생활맥주 서울지역 5개점(여의도점, 북창동점, 광화문점, 종로구청점, 삼성코엑스점), 경기 2개점(분당정자SK점, 판교역점), 부산 1개점(서면점)이며, 지역맥주 재고 소진시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한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생활맥주는 지난 5년간 지역 브루어리와의 상생을 통해 국내 수제맥주 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맥주 플랫폼’을 만들 수 있었다”며, “수제맥주 시장이 지속 성장하기 위해서는 더욱 다양한 지역맥주가 출시되어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해야한다”고 말했다.

 

완벽한인생 브루어리 정학재 대표는 “생활맥주의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 참여로 전국의 많은 소비자에게 브루어리와 자체 맥주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 특색을 살린 개성있는 수제맥주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마시자! 지역맥주’에 참가한 브루어리의 지역맥주 중 소비자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맥주를 중심으로 전국 출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제맥주 창업에 있어 맥주 품질이 중요 시 되는 만큼 이미 검증된 맥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